뷰티

광주입술문신잘하는곳 여기서했어요!!

zoning nina 2023. 5. 30. 17: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술틴트립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

마스크를 쓰고 다니면서 

마스크에 입술이 묻어서 

번지거나

입술을 챙겨바르는걸 

까먹은분들도 계시는데 

 

정말 삶의 질을 

올려주는 그런 작업입니다 ㅎㅎ

 

 

오늘 고객님은 2년전에 받으셧는데 

색이 빠졋다고 하셔서 

다시오셨어요 !! 

 

한번 받는 후에 오셔서 

색상이 좀 남아있는데 

입술안쪽은 색이 없어서 

재방문하셨답니다 ㅎㅎ

 

입술은 안쪽부분에

음식물이나 침

들이 많이 묻잖아요 

그래서 색이 잘빠져요 

 

색이 어떻게 들어갈지 궁금하지않나요?? 

 

짜란~ 작업직후 입니다 

기존에 색이 쫌 잇어서 

안족에만 채우는 그라데이션 

틴트립으로 진행되어요 ㅎㅎ

 

 

골고루 색이 주입이 되는게 

포인트예요!!

입술는 진짜 삶의 질이 올라가는 작업같아요 ㅎㅎ

 

화장을 하지않아도 

입술에 생기가 있으니깐 

생얼도 이뻐보이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마스크에도 묻어나는경우도 없고 ㅎ

음식을 섭취하고 입술이 

지워질걱정도 안해도되고 ~

 

 

안쪽까지 꼼꼼하게 진행했어요 

탈각이 되면서 

지금컬러에서 많이 연해져서 

입술컬러가 너무 부담이 된다고 

생각은 안하셔도될꺼같아요 ㅎㅎ

 

입술이 어두워서 고민이신고객님들도 

효과가 대단하니깐 

입술어두우신 고객님들은 

고민말고 연락주세요 ㅎㅎ

 

틴트바른 느낌이 좋은 고객님들은 

풀립도 이쁘지만 

틴트립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ㅎㅎ

 

입술은 다른피부와 조직이 다르기때문에 

예약날짜를 넉넉히 잡아서 

입술관리를 한후에 

작업을 하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6월 이벤트 준비중입니다 !!

후회없는 결정 보답해드릴께요♥️

브로우죠닝 인스타 구경하기 🔽

https://www.instagram.com/brow_zoning

👉위치 : 운천저수지 도보 1분거리

🔽 문의 및 상담은 카카오채널 ' 브로우죠닝 '

OR

문자/전화 문의 주시면 됩니다 🔽